Steemauto

>>Steemauto
Steemauto2019-02-11T16:41:19+00:00

스팀오토에 맨 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소개글의 번역입니다.

자동화된 세상에 어서오세요! 스팀오토는 멋진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포스팅 예약 기능, 보팅받을 작가 목록 만들기, 다른 유저를 따라 추천하기, 자동 페이아웃 등이 있습니다.

스팀잇 포스팅 예약하기

시간은 돈입니다. 스팀오토는 포스팅을 미리 작성해 놓고, 원할 때에 포스팅을 올릴 수 있도록 예약을 도와줍니다. 미리 계획하고 쓴 다음 스팀오토에게 맡겨 놓으세요.

보팅받을 작가 목록 만들기와 보팅 트레일

유명한 작가 혹은 큐레이터들을 팔로우하고, 포스팅을 올렸을 때 자동적으로 투표합니다. 보팅 트레일은 큐레이션 수익을 최대화합니다. 보팅 웨잇을 수동으로 조절할 수도 있어요.

스팀잇 보상 자동으로 획득하기

보상을 획득할 시간이 없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당신의 보상을 대신 챙겨 드려요. 바로 지갑에 넣어 드릴게요!

로그인/등록

위의 기능들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등록을 눌러 진행하세요.

스팀커넥트를 통해 진행됩니다. 포스팅 키나 마스터 키로 진행해 주세요. 이 작업이 끝나면 다음 탭인 대시보드로 넘어갑니다.

맨 처음 보이는 화면입니다.

스팀오토 시스템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면 함부로 건드리지 마세요. 잘 모른채로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당신의 스팀 계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스팀커넥트(추천)나 스팀오토를 사용해서스팀오토에 포스팅 권한을 주세요. 둘 모두 안전합니다. 포스팅 권한을 주지 않는다면 스팀오토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스팀오토를 사용하려면 포스팅 권한을 스팀오토에 줘야 합니다. 스팀커넥트를 사용해 권한을 주도록 합시다.

권한 주기 작업을 활성화할지 물어봅니다.

이 작업에는 액티브 권한이나 마스터 권한이 필요합니다.

완료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스팀오토 대시보드

스팀오토 대시보드에서는 스팀오토의 전체적인 기능을 볼 수 있으며, 보팅파워가 몇%가 될 때까지 보팅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Curation trail : 유명 큐레이터를 따라 투표하도록 설정하거나, 나를 큐레이터로 등록해 다른 사람이 나를 따라 투표하게 할 수 있습니다.

Fanbase : 특정한 스팀잇 작가 포스팅에 자동으로 투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pvote Comments : 내가 지정한 사람이 내 포스팅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업보팅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Schedule Posts : 포스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Claim Rewards : 자동으로 보상을 획득합니다.

Unauthorize(Leave Steemauto) : 스팀오토에 준 권한을 해지하고, 스팀오토 사용을 중지합니다.

스팀오토 보팅 제한을 걸 수 있습니다. Click to edit을 눌러 설정합니다.

현재는 보팅 마나가 70%가 될 때까지 계속 보팅합니다. 아래에 0~100 사이의 숫자를 넣어 몇%가 될 때까지 보팅할 지 정할 수 있습니다. 80을 넣으면 80%가 될 때까지, 50을 넣으면 50%가 될 때까지 보팅합니다. 50으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50을 넣고 submit을 누릅니다.

이제 보팅 마나가 50%가 될 때까지 큐레이션 트레일/팬베이스를 따라 보팅합니다.

큐레이션 트레일

CURATION TRAIL 탭은 유명 큐레이터를 따라다니며 자동으로 보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큐레이션 트레일 찾기, 팔로우하기, 설정, 내가 큐레이션 트레일 운영하기의 네 가지 항목을 제공합니다.

1.큐레이션 트레일 운영하기

create curation trail을 눌러 내가 큐레이션 트레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 큐레이션 트레일에 대한 소개글을 적으면 다른 사람들이 팔로우하고, 내 보팅을 따라 보팅합니다.

2. 큐레이션 트레일 팔로우 목록 보기/설정하기

내가 지금 따라다니는 큐레이터들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아직 팔로우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큐레이션 트레일을 팔로우하면

다음과 같이 목록이 생깁니다. 톱니바퀴를 눌러 옵션을 설정할 수 있으며, Setting for selections은 선택한 모든 보팅봇의 설정을 변경합니다.

큐레이션 트레일 설정법

Scale voting weight: 큐레이터가 업보트한 비율에 따라 보팅합니다. 예를 들어 @curie가 게시물에 20%로 보팅했고, 내 스케일 보팅 웨잇이 50%라면 10%로 보팅하게 됩니다.

Fixed voting weight: 큐레이터가 업보트한 게시물에 보팅하지만, 내가 설정한 파워로 보팅합니다.

Time to wait before voting: 큐레이터가 찍은 후 몇 분 후에 따라 찍을 지 설정합니다.

3. 트레일 목록 검색

트레일 목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인기 트레일 봇 보기

인기있는 트레일 봇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Follow 버튼을 눌러 트레일 봇을 따라다닐 수 있습니다.

자동 보팅 목록 만들기

FANBASE 탭에서는 마음에 드는 작가들에게 자동으로 보팅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팬베이스에 들어가 유저 이름을 검색한 후 팔로우를 누르면 오토 보팅 목록에 추가됩니다. 목록에서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Wait time을 15분으로 변경하는 설정을 추천드립니다.

파란색 톱니바퀴를 누르면 설정할 수 있으며, Setting for selection을 누르면 한 번에 여러 개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Weight: 이 사람에게 몇%로 보팅할 지 정합니다. 1~100 사이로 입력해 주세요.

Time to wait voting: 글을 올린 후 몇 분 후에 보팅할 지 결정합니다. 큐레이팅 수익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시간은 15분입니다.

Daily limit: 팔로우하는 사람에게 하루 최대 몇 번 보팅할지 결정합니다. 기본은 5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Enabled: 활성화 버튼입니다. 현재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팬이 몇 명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tasteem-kr의 현재 팬은 40명이며, 자세히 보기를 누르면

팬 목록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스팀잇 예약 포스팅

SCHEDULE POSTS에서는 스팀잇에 올릴 글을 예약해 놓을 수 있습니다.

스팀잇과 글 쓰는 방식은 똑같으며, 스팀잇에서 글을 작성한 후 마크다운을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간단하게 포스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Optional beneficiary: 스팀오토에게 글의 보상 중 몇 %를 줄 지 정할 수 있습니다. None으로 설정하면 스팀오토에게 보상을 주지 않습니다.

Publish at: 미국 시간으로 포스팅됩니다. +9시간을 하면 한국 시간과 똑같아집니다. submit을 누르면 예약됩니다.

예약한 포스팅은 하단에서 보여줍니다. DELETE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내 글에 댓글을 작성한 사람에게 자동보팅하기

UPVOTE COMMENTS 탭에서는 원하는 사람을 목록에 추가해 놓고, 내 글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보팅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포스팅마다 한번씩만 업보트를 받을 수 있으며, 하루에 두 번까지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lekang에게 100% 파워로 15분 후에 업보트 해주도록 설정했습니다.

설정하고 나면 팔로잉하는 사람 목록에 올라옵니다. REMOVE를 눌러 제거하거나 Settings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WEIGHT: 보팅 파워 비율을 조정합니다.

TIME: 시간을 변경합니다.

Enabled: 활성화/비활성화를 결정합니다. 현재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스팀잇 자동 보상 획득

CLAIM REWARDS 에서 스팀잇의 글쓰기/큐레이션 보상을 자동으로 획득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Click to Enable을 누르면 자동으로 보상받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지갑에서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야 하지만, 스팀오토는 2시간마다 보상을 대신 받아줍니다. 이 작업은 포스팅키를 사용하므로, 스팀을 탈취당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상태라면 이렇게 바뀝니다. 버튼을 눌러 사용하지 않는 상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Banner - Steemit Master
Banner - Tasteem
Banner - Tasteem Witness
This website uses cookies and third party services. Ok